문제 방송인들이 치지직에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플랫폼 차원에서 도덕적·법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인터넷방송인의 활동을 제한하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정식 서비스 출시 전에 선제적 조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담배 연기 때문에 그런 듯이라는 글을 남겼다.
또 사기 혐의로 수감 생활을 하기도 했으며.특정 연예인의 이름을 맞추는 게임에서 성희롱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것으로 알려졌다.결국 해당 방송인 베타 테스터 권한 회수정식 서비스 시작되면 막을 방법 없어 우려도 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시험 방송을 진행할 베타 테스터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의 비판이 일자 칼을 빼들었다.
A는 과거 아프리카TV 등 다른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과도한 리액션·타 BJ(인터넷방송 진행자) 비방 등을 이유로 ‘영구정지 조치를 여러 차례 받은 이력이 있는 스트리머다.28일 치지직 등에 따르면 전날 해당 플랫폼 공식 라운지에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스트리머 심사 기준을 비판하는 반응과 함께 운영자의 공지·입장문을 요구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쇄도했다.
혐오스럽고 자극적인 방송을 하는 사람.
이에 치지직 유저들은 치지직 정신차렸구나 빠른 피드백 칭찬한다 등의 호평을 내놨다.대통령과 학연 등의 개인 친분이다.
인천경기 28% 대 63%)은 험악하다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저가 와인인 ‘앙리마티스 앨런스콧 소비뇽블랑을 1만 원대 가격으로 내놓았다.
GS25도 12월 한 달간 와인을 포함한 주류 판매 가격을 인하하고 1+1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울러 이마트는 뉴질랜드의 와인 산지 세인트클레어의 ‘생클레어 소비뇽블랑을 3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1만9800원에.